트레이딩커뮤니티

트커란?

해외선물을 거래하면서 고수의 매매를 똑같이 따라 하거나
하수의 매매를 반대로 따라 해보는 재미난 상상을
해보셨나요?
트커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의 약자로 유진투자선물에서
실제로 해외선물을 거래하고 있는 실거래 고객 분들만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700명이 넘는 실거래 고객이 가입 중이며, 트커 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거래정보들은 회원들의 실거래계좌의 거래정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내 거래정보가 노출되는게 싫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회원들은 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으로 활동하게 되며 계좌명, 입출금, 계좌잔고 등 중요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트커는 유진투자선물에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50만원 이상 잔고가 있으신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하며, 트커 이용시 별도의 추가 비용 및 수수료는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계좌개설 바로가기 트커 회원 수수료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누가 진짜 고수이고 하수인가?

트커에서는 회원들의 다양한 거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트커에서는 회원들의 거래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성과지표(수익률, MDD, 누적손익 등)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누가 거래 고수이고 하수인지를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고수와 하수가 누구인지 파악되었다면 그 관심회원이 현재 어떤 종목을 언제, 어느 가격에 진입하고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는지도 궁금할 것입니다. 트커에서는 회원들의 실시간 포지션 현황진입 및 청산 체결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 트커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주요 종목에 대한 매수/매도 포지션 비율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종목별 회원전체의 합산 손익을 계산해서 손익이 가장 큰 상위 3개 종목이 무엇이고 회원들의 합산손익은 얼마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가 될 자격!

트커에서 당신의 히어로가 될만한 회원을 찾으셨나요?
그 회원의 거래스타일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해당 회원을 선택하여 ‘거래스타일’을 확인해보세요.
‘거래 스타일’을 통해 시장별 거래 비중, 평균 진입계약수, 평균 포지션 보유 시간, 데이트레이딩 비중, 전체 기간 수익률, MDD 등 자세한 거래스타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 모였으니 최고를 가려보자!

트커 회원에게는 상시 투자대회 자동참여 혜택이 주어집니다.
투자대회가 열리면 ‘와치리스트’ 순위와 ‘커뮤니티 리그’ 순위로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자에게는 순위별로 정해진 상금이 지급됩니다.
와치리스트 순위는 수익률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전통적인 방식의 대회입니다.
반면에 커뮤니티 리그는 정해진 성과지표(거래일수, 수익일수, 손실일수, 수익거래건 등)별로 승점을 부여하고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회원순으로 순위를 선정하는 대회입니다.

실전투자대회 안내 바로가기 계좌개설 바로가기 트커 수수료 이벤트 바로가기